데일리 판타지 야구 리그의 구원투수

환상의 숫자를 망치지 않는 포수보다 찾기 어려운 유일한 것은 매 경기 믿을 수 있는 견고한 구원 투수입니다. 스카우팅 리포트 책과 유능한 위원회가 있는 실제 팀은 충분히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와 약간의 통계만 있으면 더욱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일리 판타지 야구중계 리그를 위해 지금 불펜에서 누가 뜨거운지 주시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그는 대부분의 클로저보다 세이브가 아닌 상황에서 더 많이 투구하지만 그와 다른 신뢰할 수 있는 클로저가 있다면 컨디션이 좋아야 합니다.

그는 메이저리그 구원투수 중 5번째로 많은 삼진을 기록했고(실제로 그에게는 놀라울 정도로 낮은 수치) 평균자책점은 1.07이었다. 아, 그리고 그는 야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 중 하나에서 뛰고 있는데, 자주 끝내기 승리를 거두는 팀입니다. Joe Torre가 가까운 경기에서 9회에 계속 그를 투입한다면, 그는 그의 전체 가치에 유용한 총 승수를 추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Dodgers는 게이트 밖에서 잘 수행하지 못했지만 지금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의 수치는 팀과 함께 향상될 것으로 기대합니다…그는 5월에 12세이브를 기록하며 MLB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Matt Belisle, 콜로라도. 콜로라도 투수를 계속해서 피하는 사람들은 이 시점에서 완전히 벗어났습니다. 지금은 1998년이 아닙니다. 더 이상 어떤 공원에서도 공이 날아가지 않고(올해 얼마나 많은 퍼펙트 게임과 노히트 게임이 있었습니까?) 콜로라도는 공을 마당에 유지하기 위해 여러 조치를 취했습니다. 따라서 구원투수 Matt Belisle을 로스터에 추가할 수 있는 스톤을 보유한 소유자는 몇 가지 인상적인 통계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의 시즌 평균자책점은 2.00을 조금 넘었고 5월에는 절반 수준이었다. 그는 공식적인 마무리 투수는 아니지만, Manny Corpas는 다른 말로 올해는 없었기 때문에 확실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홀드가 필요하거나 더 작은 ERA가 필요한 경우 Belisle은 야구의 누구보다 뜨겁고 일일 판타지 야구 리그에 적합합니다.

히스 벨, 샌디에고. 벨은 오늘 경기에서 클로저의 모델이다. 그는 크고 세게 던지며 아무도 그를 득점하지 않습니다. 내 말은, 아무도. 그의 방어율은 야구에서 가장 낮고(1.13) 24경기에서 14세이브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을 스트라이크아웃 시키고, 디비전 선두 클럽에서 뛰고, 심지어 훌륭한 야구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Heath Bell에게 잘못 갈 수 없으며 그를 얻기 위해 Mariano Rivera 또는 Jonathan Papelbon과 같은 가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브라이언 윌슨, 샌프란시스코. 이 NL West 구원 투수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그것은 서쪽 바다에 있는 무언가일지도 모르지만, 그 무리에서 나쁜 사과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타자들은 그에게 좋은 느낌을 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샌프란시스코의 포스트 본즈 시대의 가장 밝은 젊은 스타 중 한 명이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좋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의 숫자는 Broxton과 매우 유사하며 왼쪽 다리를 포기하지 않고도 그를 명단에 올릴 수 있습니다. 윌슨은 모든 불펜에 든든한 보탬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뉴욕 마리아노 리베라. 보세요, 당신도 그가 잘한다는 것을 압니다. 그는 그가 잘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타자들도 그가 잘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온 세상이 그가 잘한다는 것을 압니다. 물론, 그는 몇 년이 지났지만 그의 커터는 여전히 숨이 막힐 정도이며 그는 여전히 양키스에서 뛰고 있습니다. 근접 제작을 위해 최고 달러를 지불하겠지만 결국 그는 Mariano Freaking Rivera입니다. 당신이 1일 리그에 있다면, 가벼운 타격을 가하는 팀을 상대로 그를 데려가십시오. 그러면 그는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더 긴 리그에서는 그를 또 다른 탑 10 클로저와 짝을 지어주면 세이브나 방어율 통계를 거의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냥 해.

«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