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멘텀 만들기: 야구 중계가 게임의 역동성을 바꾸는 방법”

항상 야구의 모든 스포츠를 사랑했다면 자신만의 야구중계 리그를 시작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이는 해당 지역에 자체 팀이 없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리그를 시작하는 것은 비교적 쉽습니다. 필요한 것은 피칭 머신, 야구 글러브, 방망이, 유니폼 세트와 같은 적절한 장비를 갖추는 것뿐입니다. 서로 다른 많은 피칭 머신을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물품을 구입하기 전에 해당 지역에 아직 자체 야구 리그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레크리에이션 야구 리그나 심지어 아이들로 구성된 팀을 조직하여 스포츠의 중요성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자체 리그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각 리그의 지역 야구 경기를 강조하는 기사가 여러 개 있으므로 지역 신문을 살펴보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주변에 물어보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면 자신만의 리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조직하고 있는 리그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결국 뛸 수 있는 사람이 없다면 야구 리그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이를 위해 야구 트라이아웃을 개최한다는 광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한 귀하의 열정을 공유하는 낯선 사람들이 있을 수 있으므로 귀하의 출처를 귀하의 친구로만 제한해서는 안됩니다. 뿐만 아니라 야구를 정말 잘하는 사람들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그들을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시승을 하는 것입니다. 지역 피트니스 센터나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러한 광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거리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나눠주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새로운 야구 리그를 시도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당신이 연습할 수 있는 장소를 찾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에 대한 슬픈 부분은 당신이 이것을 위해 약간의 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수백 달러의 여유가 있다면 공간 사용을 후원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야구장 비용이 귀하에게 부담이 덜되도록 회원들에게 요금의 일부를 지불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단 지역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되면 야구장 사용료를 지불하거나 리그의 새 유니폼과 장비를 구매할 의향이 있는 스폰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해결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야구 리그를 시험하러 올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미 스포츠와 관련된 사람인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일련의 승리로 이끌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말을 듣고 당신과 같은 야구 리그의 일원이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알아야 할 것은 재미입니다!

«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